상단 서브메뉴

대메뉴

Service

서비스

시스템관리(SM : System Maintenance) 개요

시스템관리(SM) 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 및 전산정보장비의 최적 상태 유지와 효율적인 운영 그리고 유지관리를 하기 위한 서비스로서 기능유지 및 개선, 점검 및 장애처리, 협력사의 유기적인 지원체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유지보수를 제공하겠습니다.

유지보수 영역
어플리케이션 유지보수
어플리케이션 유지보수
  • 01업무 프로그램의 정기·수시 점검 및 조치, 코드 보안, 웹 취약점, 응답속도 측정
  • 02신속한 장애 대응과 코드 수정 및 보고, 장애 원인 분석 및 재발 방지
  • 03안정적인 업무시스템 운용, 인터페이스 점검, 업그레이드/패치, 통합관제
  • 04절차, 제도변경의 시스템 반영사항 업데이트 관리, 시스템설계서/시스템매뉴얼 현실화 반영
  • 05신규, 추가 개발 요구사항에 대한 응대, 개발정의서, 요구사항분석, 개발 및 테스트, 운영인계
  • 06고객 업무 변경에 따른 시스템 반영 수정 및 보완, 프로그램추가/변경, 성능/기능개선을 위한 프로그램 보완
전산정보장비 유지보수
전산정보장비 유지보수
  • 01전산정보장비 H/W, S/W 정기·수시 점검 및 조치, 성능진단, 취약점진단, 재해복구 모의훈련
  • 02신속한 장애 대응/처리 및 보고 예비부품 확보, 원인분석 및 재발방지
  • 03안정적인 전산정보장비 시스템의 운용 구성변경, 업그레이드/패치, 통합관제
  • 04고객 요구사항 응대처리, 사용교육, 운영/장애/변경 보고, PC정비, 사용자 매뉴얼
  • 05정보자산의 정기적인 조사와 현황관리, H/W 자산실사, 예비부품 관리, IP/회선선번 관리
  • 06시스템의 신규도입, 이전, 불용 H/W교체 지원, 사무실/센터 이전, PC정비, 케이블 포설, 소모품 교체

사이트맵

위로